2022/06 14

세담아이 온라인작품전시회 댓글이벤트 당첨자 발표

세담아이 온라인전시회 이벤트 당첨자 발표! *홈페이지 이O욱 유O나 최O진 이O영 김O수 *인스타그램 @sh_y_smile @jeje20170910 @eden._.oh @eunbii_716 @c_s_m5829 모두 축하드립니다! 당첨자분들께는 메시지 드릴 예정이니 답장으로 배송지정보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어린이작가들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글은 모두 아이들과 공유할 예정이에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

온라인 부모교육 2차- [우리아이 감정 그릇 튼튼하게 하기]

동심원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 부모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부모교육을 통해 부모의 자녀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증진시켜 올바른 대화법, 서로의 감정을 검토하고 자녀를 양육하는 방법을 습득하며 다양한 교육적 경험을 지원합니다. 또한 아동에 대한 애착심을 심어주어 가족 간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기관과의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교류를 도모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부모교육을 통해 동영상 및 서면 교육 자료를 게시할 예정이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2차교육 안내 ] 1. 제 목: [우리아이 감정 그릇 튼튼하게 하기] 2. 내 용: -감정조절문제 해결방법 :감정코칭하기 (감정구별, 감정표현, 감정인정, 행동조절) :스스로 화를 조절하도록 도와주기 *출처: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 http://w..

어울림/게시판 2022.06.24

온라인 부모교육 1차- [멋진 아이와 멋진 부모의 멋진 대화법]

동심원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 부모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부모교육을 통해 부모의 자녀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증진시켜 올바른 대화법, 서로의 감정을 검토하고 자녀를 양육하는 방법을 습득하며 다양한 교육적 경험을 지원합니다. 또한 아동에 대한 애착심을 심어주어 가족 간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기관과의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교류를 도모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부모교육을 통해 동영상 및 서면 교육 자료를 게시할 예정이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1차교육 안내 ] 1. 제 목: [멋진 아이와 멋진 부모의 멋진 대화법] 2. 내 용: - 중립언어로 말하기 - 나의 대화신호등 알아보기 - oh no 대화, oh yes 대화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클로버 부모교육 - 멋진 아이 골든벨 ② 「중..

어울림/게시판 2022.06.23

[2022.06.10] 세담아이 마지막 상영회

세담아이 마지막 필름을 확인하는 날, 그동안 찍은 사진을 모두 모아 감상하고 전시회에 출품할 "내 최고의 작품"을 선택해보았어요.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뿌듯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서로에게 격려의 박수도 듬뿍 보내주었지요. 전시회는 6월 22일~26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2022.05.31] 미추홀도서관과 함께하는 책읽기프로그램

오랫동안 동심원과 미추홀도서관과 함께하는 '책읽기 프로그램'이 올해도 ZOOM을 활용하여 시작되었습니다! 매주 강사님과 만나 다양한 장르의 책을 함께 읽고, 내용과 관련된 재미있는 활동을 하며 생각을 키워봐요~ 궁금한것도 많아지고, 이해도도 높아진 우리 친구들 앞으로 더욱더 기대가 된답니다^^